본문 바로가기
시간낭비

231009 :: 중교단 모임

by 매일이 내 birthday-! 2023. 10. 18.

오늘은 1년만에 중교단 모임이 있는 날이다. 드레스 코드가 y2k라서 전날 고민을 많이 하고 잤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도시락도 싸야 했기 때문에 대충 레이어드 코디로 겹쳐 입고 갔다. 11시 늦지 않기 위해 8시 20분 버스를 탔지만 다들 늦더라..ㅠㅠ 아무튼 도착하고 이야기하고 도시락 먹고 .. 나는 다애가 사온 노브랜드의 해쉬브라운 버거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ㅋㅋㅋ 먹고 베스트 드레서를 뽑았는데 1등은 역시 나다. 선물은 별게 아니었다..그 다음에  조별로 모여 게임을 했다. 재밌었다. 그러고 배준우랑 놀다가 6시쯤 나와 정혜, 예림이랑 포케 먹었다. 역시 JMT !!